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제1목표 "나는 10년 안에 건강한 몸으로 순자산 100억을 이룰 것이다"

한 주가 시작하고 둘째 되는날인 화요일이다. 어디선가 한 주의 시작은 일요일부터라는 글을 본 기억이 있는데, 그렇게 치자면 오늘은 셋째 날인 화요일이다. 

 

 

나는 매일 미라클 모닝에 도전 중이다. 많은 사람들이 흔히 도전하는 미라클 모닝이라는 습관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만, 어제는 또 스스로에게 지고 말았다. 두통이 조금 있다는 것이 핑계였다. 나의 두통의 원인은 적당한 수면을 취하지 않고, 무리하였기에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게되어 발생된 원인이라며 스스로 진단 해버린다.

 

 

결국 이 두통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수면이 더 필요하다고 아주 짧은 시간 강력하게 판단해버린 후 조금 더 수면을 이어간다. 그렇게 10분만 5분만 자다 깨다 자다 깨다 다시 알람을 맞추고 하는 바보같은 행동을 반복한 뒤 거의 2시간이 지나서야 일어났다. 일어나서는 미라클 모닝을 이루지 못했다는 패배감을 감추기 위해, 두통이 사라진 것을 이유로 조금더 수면을 취한 것을 잘한 행동이라고 스스로 감정을 몰입해 버린다. ( 다시 생각해봐도 억지고 바보스럽다. 그냥 2시간 알람을 맞추고 푹 더 자는게 효과적이었을 텐데...... )

 

 

하지만 오늘은 미라클 모닝을 지켰다. 일찍이 출근을 해야하는 일도 있었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알람소리에 깨어난 순간 혹시나 해서 10분뒤 맞추어진 알람을 기억하고는 다시 쇼파로 가고싶은 욕망과 잠시 다툼을 한다. 다행이 오늘은 그런 욕망에 패배하지 않았다. 

 

출처: Pixabay

미라클 모닝을 이루니 왠지 하루를 승리하고 시작한다는 기분이 들면서 오늘 하루도 좋은 일들로 가득 채워질 것 같은 느낌이다. 

그리고 왠지 성공하는 사람들의 제1습관을 지켰다며, 성공하는 그들과 동일 선상에 나를 잠시 올려놓기도 한다.

 

 

며칠 전 인생의 제1목표를 가졌다. 그것은 " 나는 10년 안에 건강한 몸으로 순자산 100억을 이룰 것이다" 이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목표를 작게 조각내서 매번 성공하리라. 그리고 그러한 작은 성공이 쌓이고 습관이 되면 어느새 나의 제1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나는 믿는다. 

 

 

나는 오늘 제1목표를 위해 많은 작은 목표와 성공을 이룰 것이다. 

 

출처: Pixabay